서울대병원, I-First 고객만족 캠페인 개시
- 정현용
- 2006-07-17 12:21:54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고객만족도 향상 목표...12월 친절활동 발표회 개최 예정
- PR
- 잘 나가는 약국은 매달 보는 신제품 정보 ‘팜노트’
- 팜스타클럽
서울대병원(원장 성상철)은 지난 13일 본관 강당에서 직원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고객서비스 향상을 통해 국민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I-First 범국민 고객만족캠페인' 행사를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채택된 캠페인 슬로건은 Friendly(친근하게), Immediately(즉시), Responsibly(책임있게), Smilingly(웃으면서), Top(최고를 향하여) 등 4개 단어를 포함한 환자중심의 서비스 정신을 뜻한다.
표어 및 포스터 공모전에는 ' I-First' 슬로건을 개발한 간호부 이금주 수간호사를 비롯해 8명이 당선됐으며 의사직, 간호직, 사무직, 약무직, 보건직, 운영기능직 등 직종대표 6명이 고객에게 드리는 5가지 약속 선서를 진행했다.
또 부서별 노래와 안무 등 다양한 아이디어로 제작된 고객만족 캐치프레이즈 소개영상물이 상영돼 직원들의 호응을 얻었다.
성상철 원장은 "환자사랑을 통한 고객만족 개념이 병원전체에 더욱 확산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환자중심의 병원문화를 정착시키는 데 우리 모두가 앞장서자"고 강조했다.
고객만족캠페인은 고객지원팀 주관으로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부서별 실천과제를 발굴하고 전 직원의 참여를 유도하고자 마련됐으며 올해 12월 친절향상 활동에 관한 발표회와 시상이 실시될 예정이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시장 독식 대형사 Vs 생존 걸린 중소사…공동생동 패권 경쟁
- 2췌장효소제 시장 '캡슐에서 알약'으로…대형제약 속속 진입
- 3렉라자·줄토피·트루리시티 7월 약가인하…차액정산 준비를
- 4한미사이언스, 4개월새 주가 46%↓…분쟁 백기사들 평가액 뚝
- 5식약처, 해외 허가 전력 없는 '밈라이로주' GIFT 지정
- 6심평원 빅데이터에 AI 결합…제약·연구 전방위 지원
- 7비대면진료 적정 수가 검토...12월 본사업 전환 채비
- 8[기자의 눈] 장관 교체설과 탈모약 급여 속도전의 상관관계
- 930년 쌓은 2억건 데이터…인바디의 플랫폼 승부수
- 10"임핀지, 위암수술 전후 치료 진입…재발 위험 감소 기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