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노바티스·한독 등 제약업계 상반기 수시채용 돌입
- 손형민
- 2024-05-02 12:00:44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팜리쿠르트 4월 다섯째 주 채용정보 소식]
- 애보트·다이이찌산쿄 등은 RA 부문 채용 실시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데일리팜=손형민 기자] 광동제약, 노바티스, 한독 등 국내외 제약업계가 상반기 수시 채용에 돌입했다. 애임스바이오사이언스와 한국애보트, 한국다이이찌산쿄는 인허가 담당 Regulatory Affairs(RA) 인재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제약바이오산업 직종 및 약사직종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1위 팜리쿠르트는 관련 채용정보를 정리했다.
팜리쿠르트(바로가기) 
바이트리스코리아는 Medical & Scientific Relations 부문에서 1년 계약직 직원을 채용 중이다. 제약산업 경력 2년 이상 및 약학, 생명과학, 간호학 등 석사 이상 학위 소지자를 우대한다.
브라코이미징코리아는 대전, 충청지역을 담당할 영업 경력직을 모집하고 있다. 회사는 2년 이상의 주임/대리급 직원을 찾고 있다. 근무지 인근 거주자, 종합병원 영업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제이비피코리아는 의약품 유통업 품질관리 담당 약사를 채용하고 있다. 담당 업무는 의약품 도매업 품질관리 책임, KGSP 품질관리, 관련 법규 동향 파악 등이다. 근무 형태는 3시간, 4시간, 8시간 중 선택 가능하다.
한국노바티스는 Senior Clinical Research Associate 직군을 채용 중이다. 관련 경력 3년 이상 경력자가 지원이 가능하며 근무지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본사다.
애임스바이오사이언스는 RA Manager 포지션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의약학, 생물학 및 관련분야 석사 이상 학위소지자로 관련 경력이 3년 이상~7년 이내인 직원을 찾고 있다. 연봉은 경력에 따라 협의가 가능하다.
일성아이에스는 상반기 수시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 부문은 ▲개발기획 ▲의학 ▲RA ▲자금공시 ▲영업지원 등이다. 전형은 서류 접수 이후 인성 면접, 직무 면접,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 마감 기한은 5월 6일 화요일 23시 50분까지다. 근무 예정지는 경기도 과천시에 위치한 일성아이에스 본사다.
국제약품은 개발부에서 의약품 학술 업무를 담당할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약학, 간호학, 의학 등 업계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recruit@kukjepharm.co.kr 으로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을 작성해 전송하면 된다.
한독은 ▲MSL(Medical Science Liaison) ▲Medical Information ▲Business Development ▲마케팅 ▲학술영업 ▲총무 ▲수입안전관리 약사 부문에서 계약직, 정규직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총무 부문은 외에는 모든 부문에서 정규직 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서류 접수 기간은 5월 6일 월요일까지다.
한국애보트는 제약사업부에서 RA 업무를 담당할 경력직 직원을 채용 중이다. 전형은 서류 접수 이후 1차면접, 2차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팜리쿠르트 간편 지원을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을 작성하면 된다. 근무 예정지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본사다.
한국다이이찌산쿄는 RA 부문에서 계약직 직원을 모집하고 있다. 인허가 담당은 관련 업무 경력 4년 이상으로 바이오의약품 RA 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1년 계약직 근무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한 포지션이다. 임상시험계획(IND) 담당은 RA 또는 임상 업무 2년 이상 경력직 직원을 채용 중이다. 이 부문은 1년 근무 이후 1년 계약 연장이 가능하다.
광동제약은 의약BD팀에서 근무할 인재를 찾고 있다. 담당 업무는 국내외 제훔 도입 및 제휴 관리, 시장 조사 및 사업성 검토, 신규 업체 발굴 등이다. 해당 포지션은 관련 경력 2년 이상으로 약사 자격증 보유자인 경우 경력 무관 지원이 가능하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13년 전 악몽 재현되나"…유통·CSO업계 약가개편 촉각
- 2의사 남편은 유령환자 처방, 약사 아내는 약제비 청구
- 3'묻지마 청약' 규제했더니...상장 바이오 공모가 안정·주가↑
- 4[팜리쿠르트] 삼진제약·HLB·퍼슨 등 부문별 채용
- 5비대면 법제화 결실…성분명·한약사 등 쟁점법 발의
- 6유통협회, 대웅 거점도매 연일 비판…“약사법 위반 소지”
- 7[기자의 눈] 절치부심 K-바이오의 긍정적 시그널
- 8희귀약 '제이퍼카-빌베이' 약평위 문턱 넘은 비결은?
- 9이연제약, 130억 투자 뉴라클 신약 북미 1/2a상 완료
- 10제일약품, ESG 경영 강화…환경·사회 성과 축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