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사를 찾으시나요?
닫기
2026-06-24 11:41:56 기준
  • 살충제
  • 익산
  • 약가
  • 공동
  • 콜린
  • 자진회수
  • 차용일
  • 약가인하
  • 비오킬
  • 창고형약국
팜스타트

대웅제약 퇴직자모임 '웅비회' 두번째 총회 개최

  • 이탁순
  • 2013-12-06 10:08:48
  • 작년에 이어 열려...이종욱 사장 등 현직임원도 참석

제 2회 웅비회 정기총회 행사에 참석한 웅비회 고창근 회장(왼쪽에서 여섯번째), 오세권 부회장(오른쪽에서 두번째)과 ㈜대웅제약 이종욱 사장(왼쪽 끝), ㈜대웅 정난영 사장(오른쪽 끝)이 웅비회 이사진들과 함께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5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대웅제약(대표 이종욱) 별관 베어홀에서 대웅제약 퇴직사우 모임인 웅비회 총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대웅제약 OB 직원 약 100여명과 대웅 정난영 사장, 대웅제약 이종욱 사장 등 현직 임원 10여명이 참석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웅비회의 운영 원칙과 조직구성안 등 발전방향이 논의됐으며, 대웅제약 본관에 마련된 연회를 통해 회원간 회포를 풀고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웅비회는 지난 2012년 12월 발기총회를 시작으로 발족됐다. 대웅제약은 매년 OB들이 주도하는 정기총회가 지속적으로 개최되고 기존 소모임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회사의 발전에 기여한 퇴직사우들, 대웅인을 예우하고 그 명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0/500
등록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약국e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