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베이스, 강사-수강자 소통 강의 '휴리텔' 론칭
- 정혜진
- 2016-08-01 08:44:02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7월 배현 약사 '감기환자' 실시간 소통하며 강의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휴리텔'은 MBC가 방송하는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에 착안, 강사와 수강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행하는 강의다.
휴베이스 관계자는 "지금까지 강의가 '매스미디어' 형태였다면, 휴리텔은 강사와 수강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약사 개개인의 생각을 파악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 형태의 신개념 강의채널"이라며 "매주 2회 2회 각 분야의 전문 강사를 초빙, 학술 및 제품 강의를 진행한다"이라고 설명했다.
7일 첫 방송은 한방전문 강사 배현 약사가 '약국에서 자주 보는 감기환자'라는 주제로 강의했다.
회원들은 오후 9시30분부터 60분간 휴베이스 홈페이지(www.hubasekorea.com)에 접속, 강의가 진행되는 동안 대화창을 통해 강의에 대한 질문을 올렸다. 배현 약사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수강생 질문에 바로 답변하며 강의를 이어갔다.
휴베이스 미디어교육본부장 정현 약사는 "실시간 라이브 강의는 이미 여러 매체에서 상용화됐으나 약국에서 특정시간에 다수의 약사가 참여할 수 있을지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시작했다"며 "그러나 회원 반응이 폭발적이고 강의 내용과 플랫폼에 대한 호응이 좋아 앞으로 다양한 강의로 휴리텔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현 약사에 이어 8월 강의는 정재훈 약사가 나선다. 정 약사는 '이번주 우리 약국에서 생긴 일'이라는 주제로 강의 할 예정이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