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약대 동문회장에 윤성미...다양한 장학제도 약속
- 정흥준
- 2022-05-24 08:57:26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정기총회서 임원 선출...감사 이복률‧김인선
- AD
- 겨울을 이기는 습관! 피지오머 스프레이&젯노즐에 대한 약사님들의 생각은?
- 이벤트 바로가기
[데일리팜=정흥준 기자] 부산대학교 약학대학 총동문회(회장 이복률)는 21일 오후 6시 농심호텔 대연회장에서 제65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윤성미 신임회장을 선출했다.
이복률 부산약대 총동문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2년간 행사를 못하다 정기총회를 갖게 돼 기쁘다”면서 “약대 통합6년제 학제 개편과 총동문회 발전을 위해 도와주신 차정인 총장님, 이준희 학장님, 모교 교수님, 지역사회 직능단체 및 선후배여러분 등 모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축사를 전한 차정인 부산대 총장은 “취임 후 첫 번째 과제였던 약대 6년제 개편에 우여곡절이 있었으나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노력 끝에 해결했다. 앞으로도 총장으로서 부산대 약대의 위상이 더 높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변정석 부산시약사회장도 “부산시약사회는 마스크판매, 재택환자케어 등 K-방역을 완성했으며 현재 생명존중약국, 의약품안전사용강좌 등의 사업을 진행 중”이라며 “제31대 회장으로 선출되며 부여받은 새로운 임기 동안 직능 발전과 국민보건향상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믿음에 보답하는 시간으로 채워나가겠다”고 전했다.
회원 120명 참석으로 성원된 총회는 임원 선출을 통해 윤성미 신임회장과 이복률& 8231;김인선 감사를 선임했다. 2021년도 세입세출결산 1억3815만522원과 특별회계(동문회 기금) 결산을 승인하고, 올해 사업과 예산을 초도이사회로 위임했다.
이날 총회를 축하하기 위해 재학생 합창단 동아리의 합창공연과 ‘오정해와 부산국악관현악단’의 연주가 펼쳐지며 동문간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행사에는 차정인 부산대총장, 이준희 부산대약대학장, 변정석 부산시약사회장, 박경옥 부산시여약사회장, 류장춘 부회장, 이동훈 분회장협의회장, 최의륭 재부약대동문회협의회장, 임정수 부산시약사신협이사장, 각 구 분회장, 재부약대동문회장, 제약도매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총회 수상자 공로패: 임현숙 감사패: 권영라 정영숙 김남주(김남주바이오) 손청락(유비케어) 송민호(부산시약사신협) 박사학위 취득 기념패: 제갈종환 허광범 박수신 이주호 정년퇴임 교수 기념패: 이복률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이모튼', 약국당 180T 균등 공급...19일부터 신청
- 2약국 개설·운영에 스며드는 외부 자본…규제장치 마련될까
- 3시총 6186억→175억...상장폐지 파멥신의 기구한 운명
- 4"주식으로 바꿀게요"...주가 상승 바이오, CB 전환청구 활발
- 5'반품' 조항 없는 제약사 거래약정서…약사 요구에 수정
- 6한미약품 성장동력 ‘비만·MASH·이중항체’ 삼중 전략
- 7신규 기전 잇단 등장…중증근무력증약 시장 경쟁 가열
- 8병의원·약국 세무신고용 '연간지급내역' 통보서 제공
- 9제약사 동물약 개발 날개다나...R&D 세액공제 최대 40%
- 10[경기 고양] "한약사 문제 해결...창고형약국 차단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