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심평원 민원전화 원스톱 연결"
- 허현아
- 2009-09-15 00:24:23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고객 중심 외부기관 연계 시스템 구축…14일부터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건강보험공단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콜센터가 외부기관 연결 서비스를 구축, 민원상담 편의를 제고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형근)은 심평원 관련 업무 상담 전화가 공단 콜센터로 걸려오면 심평원 콜센터 상담원과 직접 통화할 수 있도록 원스톱서비스를 구축, 14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역시 심평원에 공단 업무 문의 전화가 걸려오더라도 공단 상담원에게 직접 연결이 가능하며, 양 기관간 콜센터 음성자동안내 이중청취도 개선해 최초 호출기관 안내만 제공하도록 절차를 단축했다.
공단은 “그동안 고객의 전화업무 편의를 위해 보건복지 콜센터 및 정부민원안내 콜센터와 연계해 왔다”며 “4대보험 징수통합에 대비해 유관기관가 상호 전화연결을 통해 편리한 상담서비스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약가우대 예고에도 외면받는 국산 DMF…중국·인도 쏠림 심화
- 2겨울 못지 않은 '여름 관절통', 이유와 상담 전략은?
- 3트루셋 제네릭 하반기도 공세 봇물…일양약품 내달 등재
- 4초고령, 생활 체육인 늘며 '통증 환자' 증가…핵심 조합은?
- 5병동전담약사 제도·입법화 시동…"다제약물 시범사업 확대를"
- 6상금 3천만원 주인공은?…약대생 콘텐츠 공모전이 온다
- 7TAVI 급여 기준 손질…판막 시장 경쟁도 달아오른다
- 8디지털 헬스법…"정보 유출·면허 침해"vs"국가 발달 지체"
- 9인체용약 동물병원 판매 약국, 보고의무 위반 시 과태료 부과
- 10대전시약, 돌봄통합위원회 사업 발대식…단장에 구미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