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BMS, 당뇨환자를 위한 건강한 상차림 행사
- 이탁순
- 2012-11-13 10:26:23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직원들 건강식단 시식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이번 행사는 지속적인 증가 추세에 있는 당뇨병 환자를 위한 건강한 식습관과 치료의 중요성을 전사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한국BMS제약 직원들은 '세계 당뇨병의 날' 기념 티셔츠를 입고, 당뇨병 환자의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메뉴로 구성된 식단을 시식했다.
또한 당뇨병 식단 관련 동영상을 함께 시청하며, 일상 생활에서 당뇨병 환자의 올바른 건강 관리를 위한 고민의 시간을 가졌다. 한국BMS제약 김여진 전무는 "세계적으로 당뇨병이 증가추세이고, 한국에서도 지난 30여 년 간 당뇨병 유병률이 무려 7배나 증가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한국 BMS 제약의 직원들이 당뇨병에 대해 보다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대표적 만성 질환인 당뇨병 치료와 극복의 비전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2년째 표류하던 소룩스-아리바이오 합병 재시동
- 2도매상과 한 건물 사용 '동물병원 전문약국', 면대 혐의 무죄
- 3JW신약, 클래리트로마이신 불순물 우려 첫 제품 자진회수
- 4종근당홀딩스, 회사채 770억 흥행…계열사 300억 투자
- 5편의점 안전상비약 공급액, 2023년 정점 후 2년째 하락세
- 6작년 의약품 유통액 108조...도매·약국 중심 생태계 뚜렷
- 7국세청, 사업자 대출 주택 취득 검증...의사 등 전문직 포함
- 8복지부, 25년 만의 건보 수가 구조 대수술…향후 계획은
- 9"천연물 원료 의약품 산업 육성"…민관 협의체 첫 회의
- 10대웅제약, 엔블로 중동 8개국 공급계약…10년 926억 규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