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사를 찾으시나요?
닫기
2026-06-28 12:21:11 기준
  • ai
  • 춘천
  • 퇴출
  • 릭시아나
  • 마약퇴치운동본부
  • 권리금
  • 안과
  • 광명 심야약국
  • 홈플러스 약국
  • 원내조제

SK케미칼, 2년연속 그린랭킹 1위…녹색경영 호평

  • 이탁순
  • 2012-11-15 11:24:15
  • 요약
  • 친환경 경영척도에서 높은 점수 얻어

SK케미칼(대표 김창근 부회장)은 지식경제부와 기업평가사인 서스틴베스트, 에프앤가이드가 공동으로 주최한 '2012년 그린랭킹'에서 화학 및 제약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화학 소재부문 그린랭킹 1위 수상에 이어 두번째로 국내 화학 기업 중 그린랭킹 2년 연속 1위에 오른 것은 SK케미칼이 처음이다.

그린랭킹은 △경영진의 친환경 경영 의지 △오염물질 배출규모 △환경 관련 정보 공개 등 각 기업의 친환경 경영척도를 점수화해 순위를 매긴다.

SK케미칼은 지난 2010년부터 환경경영 전담조직을 구축해 2020년까지 'Green Triple 40'(사회공헌 1인당 40시간, 이산화탄소 절감 40%, 친환경 사업 매출 비중 40%)을 목표로 친환경소재, 헬스케어 솔루션 등에 집중해 녹색경영을 실천해왔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0/500
등록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약국e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