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山) 이미지"…종근당 '센돔' 패키지 디자인 공개
- 가인호
- 2015-08-31 06:14:51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스위스 체르마트 소재 '돔' 형상화…4일 발매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30일 종근당에 따르면 센돔 패키지는 흰색 바탕에 검정색의 수묵 터치로 산의 능선을 거칠고 웅장하게 그려내어 강력한 이미지를 구현하고 있다.
패키지에 재현된 산의 이미지는 실제 스위스 체르마트에 소재하고 있는 '돔'을 형상화 한 것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돔'은 해발 4545m로 스위스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이며 알프스 산맥 중에서는 세 번째로 높은 산이다.
제품명은 굵고 힘있는 붓글씨 캘리그라프를 적용해 디자인의 일관성을 유지하면서도 센돔의 강력하고 남성적인 이미지를 한층 부각시키고 있다.
흑백의 대비를 통해 산의 이미지와 제품명에 대한 가독성을 높이고 있다.
종근당이 산의 이미지를 발기부전치료제에 활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과거 '야일라'도 크리미아 반도에 위치한 산의 이름을 제품명에 활용했으며, 광고에 있어서도 화산이 폭발하는 장면을 통해 발기부전치료제의 강력함을 표현하여 주목을 받았었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되는 '센돔' 패키지에 산의 이미지를 활용한 것은 과거로부터 형성된 종근당 발기부전치료제의 이미지를 일관성 있게 유지한다는 측면에서 소비자들에게 쉽게 각인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업계는 센돔이 1~2차 티저광고와 함께 제품 디자인의 독특함으로 프리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는 점에서 향후 전개될 3차 광고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독특한 패키지 디자인과 광고로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는 '센돔'은 4일 정제와 구강용해필름 제형, 5mg/10mg/20mg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종근당, 시알리스 제네릭 '센돔' 잇단 티저광고 관심
2015-08-20 06:14:55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