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좋은, 2018 약국 샵인샵 가맹점 특별 모집
- 노병철
- 2017-11-20 09:53:43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11월 20일~12월 15일까지 접수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문전 약국 건기식 상담판매 샵인샵 사업에 집중, 약국 샵인샵 시장에 독보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는 더좋은이 경쟁력 있는 신규 약국 가맹점을 늘리는데 박차를 가하는 것이다.
더좋은 약국사업본부 이학민 본부장은 더좋은 가맹의 장점을 세 가지로 강조했다. 첫째, 가맹에 있어 어떤 투자비도 들지 않는 3無(가맹비, 시설비, 투자금) 시스템이다. 둘째, 건강상담 전문 직군인 건강코디네이터가 약국에 상주하여 대기 고객 서비스와 건기식 매출을 상승시킨다는 점이다. 셋째, 입점 공간에 대한 고민 없이 더좋은이 그동안의 사업 노하우로 약국 안에 공간을 찾아 활용할 수 있도록 공간 컨설팅을 한다는 점이다. 또한, 이번 가맹점 특별 모집 기간에 계약을 하는 가맹점에는 가맹조건에 대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는 말도 덧붙였다.
현재 더좋은과 가맹하고 있는 문전 약국 약사들이 가맹 만족도로 가장 많이 꼽은 부분 또한 상주 근무자인 건강코디네이터의 환자 대기 공간 서비스와 고객관리 부분, 약국 공간의 축소 없이 공간을 재탄생시킨 부분, 조제 수익 외 추가적 수익이 발생한 부분, 매약 판매 시 가장 고민거리인 난매 걱정이 없는 부분을 가장 만족한다고 했다. 약국의 경영 고민과 더좋은의 상생 전략 매칭을 통해, 약국 샵인샵 시장에 또 한 번의 새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창립 11년을 맞이하며, 대대적인 사세 확장에 나선 더좋은의 2018 가맹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맹 문의는 070-7456-5040로 연락하면 된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급여재평가 탈락 번복 첫 사례...실리마린 기사회생하나
- 2일동제약, 이재준 투톱 체제…비만 신약 사업화 검증대
- 3공공의대 의전원 형태로...15년 의무 복무 가닥
- 4삼일제약, 대만 ‘포모사’와 ‘APP13007’ 국내 독점 계약
- 5'미국 FDA GRAS 등재'의 함정: 진짜를 가려내는 시각
- 6비씨월드제약, 서울대 약대 이주용 교수팀과 AI 신약 개발
- 7"멘쿼드피 등장…수막구균 예방의료의 중요한 진전"
- 8안동시, 공공심야약국 2곳→5곳으로 확대 운영
- 9뉴로핏, 한국에자이와 치매 진단 서비스 공급 업무협약
- 10[대구 동구] "한약사·기형적약국 직능 위협...적극 대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