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흉터케어 '스카덤 울트라' 출시
- 노병철
- 2018-06-04 09:09:00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외부 공기 차단해 수분 증발 억제...비타민C와 E 상호작용으로 색소침착 막아
- AD
- 12월 3주차 지역별 매출 트렌드 분석이 필요하다면?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 BRPInsight
흉터치료제는 양파추출물, 덱스판테놀과 실리콘겔 성분 등 세 종류의 치료제가 현재 시판되고 있다. 실리콘 성분은 몸에 흡수되지 않아 영유아, 임신부, 수유부들도 가능한 제품으로 특히 실리콘겔은 유럽과 미국, 아시아에서 흉터 치료 가이드에서 1차성분으로 추천하고 있다.
신신제약 허나혜 PM은 "스카덤 울트라의 장점은 주성분인 실리콘겔이 흉터 부위의 외부공기를 차단함으로써 수분 증발을 억제함에 따라 과다한 콜라겐 형성 가능성을 줄어들게 하면서 흉터 치유효과에 탁월하다. 비타민C와 E의 상호작용으로 자외선 차단을 통한 색소침착을 막아주며 펌프형 용기를 사용함으로써 사용 및 휴대의 편리성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실리콘겔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임산부는 물론 영유아에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일반적으로 어린아이들은 피부 재생속도가 빨라 흉터가 잘 안 생길거라 생각하겠지만 실제로는 어린아이 일수록 피부 재생과정에서 흉터를 남기는 세포가 더 활발하게 활동, 흉터가 잘 생긴다. 따라서 아이들 일수록 흉터 관리에 더 신경써야 한다.
흉터치료제 시장은 글로벌 기준으로2015년에 138억 달러에서 2025년에는 345억 달러 규모까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미용산업 및 성형외과 수술에 대한 관심증가와 연계해서 관련 시장규모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무상드링크에 일반약 할인까지…도넘은 마트형약국 판촉
- 2실리마린 급여 삭제 뒤집힐까...제약사 첫 승소
- 3췌장 기능 장애 소화제 국산 정제 허가…틈새시장 공략
- 4임상 수행, 사회적 인식…약국 접고 캐나다로 떠난 이유
- 5안과사업부 떼어낸 한림제약…'한림눈건강' 분할 속내는
- 6대웅 '엔블로', 당뇨 넘어 대사·심혈관 적응증 확장 시동
- 7비상장 바이오 투자 건수↓·금액↑...상위 6%에 40% 집중
- 8'엘라히어' 국내 등장…애브비, ADC 개발 잇단 성과
- 9인천 부평구약, 40년만에 분회 회관 리모델링 완료
- 10"현장 소통 강화를"…은평구약, 전 회원 약국 방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