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미백 스킨케어 '동성 랑스' 3종 신제품 출시
- 이탁순
- 2018-12-18 18:32:46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동성제약은 지난 4월, 글로벌 코스메틱 유통사 '아트페이스'와 수출 계약을 체결하며 중국과 홍콩 시장에 정식으로 '동성 랑스' 브랜드를 선보였다. 이후 80만 명 이상의 고정 팬을 보유하고 있는 왕홍들이 동성제약 본사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고 회사 괸계자는 설명했다.
동성 랑스크림은 중국 샤샤 일부 매장 입점에 성공했으며, 점차 입점 매장 수를 확대할 계획이다. 더불어 중국 내 인기에 힘입어 국내 시장에서도 롯데, 신세계, 신라, 동화, 두산, 한화 갤러리아, 명동 마스크샵 등 국내 면세점 9개점에 입점했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동성제약은 '동성 랑스 스킨', '동성 랑스 코직산 마스크', '동성 랑스 세럼' 등을 출시하며 보다 촘촘한 관리를 통해 맑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스킨케어 라인을 완성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동성 랑스 스킨은 기미,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주며 수분이 차오르는 피부결로 가꿔주는 미백 스킨이다. 항산화 성분인 이데베논과 피부에 보습과 투명도를 부여하는 히아루론산이 피부톤을 맑게 해준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동성 랑스 코직산 마스크는 3중 더블액션 기능으로 미백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며, 특허 받은 시트를 사용해 풍부한 영양을 빈틈없이 채워주는 제품이다. 동성 랑스 세럼은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를 처방해 자외선 및 외부 요인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준다고.
회사 관계자는 "잡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동성 랑스' 브랜드를 선보이겠다"며 "티몰, 징동닷컴, 쥐메이 등 주요 온라인 몰 입점을 통해 중국 내 판로 확대하고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또 창고형' 광주 2곳 개설 움직임…대형마트에도 입점
- 2환자 6% 줄었는데 진료건수 60% 증가...소청과의 역설
- 3보령, 6개월새 5배 뛴 바이젠셀 지분 절반 매각
- 4연말 절세 전략만으론 부족…약국 세무조사 리스크 커진다
- 5위탁 제네릭 5년새 94%↓...규제 강화에 진입 억제
- 6충북 국립소방병원 진료 시작...약국은 2곳 개업
- 7알테오젠, 첫 전문경영인 체제 가동...창업주는 경영 2선으로
- 8에임드, 상장 3주 만에 몸값 6배↑…유한 평가액 1천억 돌파
- 9조원준 민주당 수석, 1급 정책실장 승진…보건의약계 "환영"
- 10동아ST, 로봇수술 '베르시우스' 허가 신청…중소병원 공략 시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