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약-공단, 약물안전사용·방문약료 협력
- 이정환
- 2019-03-04 09:21:27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전승호 회장 취임 축하 차 간담회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4일 도약사회는 건보공단 서울·강원지역 김덕수 본부장이 전승호 회장을 방문해 취임을 축하하고 협력 사업에 손을 맞잡았다고 밝혔다.
건보공단측은 김 본부장과 임 팀장, 정인영 강릉지사장, 권일섭 속초지사장이 취임 축하를 위해 전 회장을 직접 찾았다.
도약사회와 공단은 1시간여 간담회를 갖고 의약품 안전사용교육과 방문약료 사업 협력을 다짐했다.
특히 도약사회는 약국 내 애로점을 취합, 공단 협의로 문제 해결에 앞장설 방침을 밝혔다.
이정환(junghwanss@dailypharm.com)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