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사를 찾으시나요?
닫기
2026-06-28 10:06:04 기준
  • 릭시아나
  • 춘천
  • ai
  • 퇴출
  • 마약퇴치운동본부
  • 권리금
  • 트루패스
  • 홈플러스 약국
  • 원내조제
  • 광명 심야약국
니코레트

관악구약, 건보공단 지사-의약단체장 간담회

  • 강혜경
  • 2025-03-17 18:57:36
  • 요약

[데일리팜=강혜경 기자] 관악구약사회(회장 김화명)가 7일 건강보험공단 관악지사가 주최한 의약단체장 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공단은 2025년 달라지는 건강·장기요양보험 제도 관련 브리핑과 공단 담배소송 항소심에 관해 적극 설명했다. 또 장기요양 재택의료센터 3차 시범사업 실시에서 개선된 사항 등에 대해 공유했다.

구약사회 측은 "이번 간담회에서는 약사회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안은 없었지만 의약단체장들이 한 자리에 모여 보건의료 관련 현안을 논의했다는 데서 의미있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한편 간담회에는 김화명 회장과 이지혜 위원장이 참석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0/500
등록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약국e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