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약 임원단, 4반반회·송년모임 참석 '화합 다짐'
- 김민건
- 2019-12-09 13:41:36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PR
- 잘 나가는 약국은 매달 보는 신제품 정보 ‘팜노트’
- 팜스타클럽

손효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한 해를 마감하며 첫 송년회를 겸한 반회를 개최한 것을 축하한다"며 "약사회가 진행한 업무와 행사에 많은 협조와 성원을 보여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손 회장은 4반 반회가 건강하고 번영하길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이명숙 부회장은 "다과회에 보여준 성원을 통해 많은 자선·봉사활동이 이뤄지고 있다"고 보고하며 "앞으로 더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남희 반장은 참석한 회원과 약사회 임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 더욱 화합하고 협조하는 반회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이날 모임에는 손효환 회장을 비롯해 김경훈·이명숙 부회장, 최성욱 약국이사, 장진미 문화 홍보이사, 이남희 반장 외 반회 회원 10여명이 참석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