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협회 이상훈 집행부 공식 출범
- 강신국
- 2020-05-04 20:47:54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이상훈 회장, 취임식서 민생집행부 선언
- AD
- 겨울을 이기는 습관! 피지오머 스프레이&젯노즐에 대한 약사님들의 생각은?
- 이벤트 바로가기

치협은 4일 치과의사회관에서 제31대 집행부 취임식을 열고 치과계 미래의 3년을 위한 희망찬 새 출발을 다짐했다.
이상훈 회장은 취임사에서 "3년간 치과계 운명이 여러모로 부족한 제 두 어깨에 달려있다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이 자리에 섰다. 회원 여러분들께서 70년 만에 판을 바꾸며 저를 선택해주신 이유는 저의 치과계 개혁의 시대적 소명을 완수하라는 마지막 소임을 주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약속드린대로 과감히 외부회계감사를 도입해 회무와 회계처리부터 투명하고 깨끗하게 처리되는 제도적 장치를 만들어 이로 인한 더 이상의 시비가 없도록 하겠다"며 "회원 여러분들이 내주신 협회비가 한푼이라도 헛되이 쓰이지 않고 치과계를 위하여만 적재적소에 쓰일 수 있도록 철두철미하게 노력해 회원 여러분들이 신뢰할 수 있는 클린 집행부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치과의사 인력수급조절, 건강보험수가 현실화, 치과진료영역사수 및 창출 등 파탄지경의 개원환경 개선에 매진하는 민생 집행부가 되겠다"며 "사무장치과, 불법광고, 먹튀치과 등 개원질서를 어지럽히는 행태는 과감히 바로잡고 정비하고 1인1개소법의 보완입법 국회 통과 마무리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이 회장은 앞으로 치협을 이끌어 갈 제31대 집행부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부회장 장재완, 홍수연, 김홍석, 김철환, 마경화, 김현선, 송호용, 이민정, 김민겸, 나승목 ◆상임이사 총무 - 최치원, 치무 -김용식, 법제 -김재성, 법제 -이석곤, 학술 -김의성, 국제 -이진균, 재무 -함동선, 공보 -김영삼, 공공군무 -정승우, 자재표준 -황재홍, 보험 -권태훈, 보험 -김성훈, 정보통신 -차순황, 기획 -이영만, 대외협력 -이창주, 문화복지 -황혜경, 홍보 -박종진, 홍보 -현종오, 수련고시 -전양현, 경영정책 -정명진, 정책 -정재호, 보조인력정책 -이민정, ◆감사 최문철, 조성욱, 배종현 ◆의장단 의장 -우종윤, 부의장 -윤두중
치협 31대 집행부 임원 명단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