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속, JW·삼진 등 제약기업 대규모 채용 나서
- 정새임
- 2021-08-03 12:19:18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팜리쿠르트 8월 첫째주 채용정보 소식]
- AD
- 12월 4주차 지역별 매출 트렌드 분석이 필요하다면?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 BRPInsight
[데일리팜=정새임 기자] 삼진제약과 JW그룹 SK플라즈마 등 제약바이오 기업이 대규모 채용에 나섰다.
제약바이오산업 직종 및 약사직종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1위 팜리쿠르트는 8월 첫째주 관련 채용정보를 정리했다.
팜리쿠르트(바로가기) 
삼진제약은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공고했다. 모집 부문은 ▲바이오신약연구(신입/경력) ▲약리독성연구(신입/경력) ▲온라인MD or 홈쇼핑/라이브쇼핑MD(경력) ▲약사(신입/경력) ▲고형제 품질관리(경력) ▲생산(신입) ▲주사제 품질관리(신입) ▲품질보증(경력) ▲원료생산(신입)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와 온라인 인(적)성 검사, 면접으로 이뤄진다. 부문별로 면접에서 직무 관련 필기시험을 병행할 수 있다. 지원자는 오는 1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JW그룹도 신입/경력직을 채용 중이다. 채용은 JW그룹과 JW중외제약, JW신약, JW생명과학, JW바이오사이언스, C&C신약연구소, JW크레아젠에서 진행한다. JW그룹은 의약품 품질을 관리할 제조약사(신입/경력)를 뽑으며 근무지는 당진, 평택, 시화다.
JW중외제약에서는 ▲제제연구(신입/경력) ▲합성연구(신입/경력) ▲분석연구(신입) ▲분석연구보조(신입/경력) ▲신약임상(경력) ▲임상기획(신입/경력) ▲학술임상(경력) ▲해외개발(경력) ▲개발(경력) ▲PV(신입/경력) ▲IP기획 담당(경력) ▲라이선스(경력) ▲사업개발(경력)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이어 JW신약에서는 제제연구를 담당할 신입/경력자를 뽑으며, JW생명과학은 ▲개발(경력) ▲제제연구(신입/경력) ▲제제연구(계약직) 담당자를 채용 중이다. 또 JW바이오사이언스는 의료기기 연구와 진단시약 연구자를 뽑는다.
C&C신약연구소에서는 신약약리연구와 신약합성연구를 할 신입/경력자를 찾는다. 마지막으로 JW크레아젠에서는 면역세포치료제 연구를 이끌 팀장과 팀원들, 연구기획자를 채용 중이다.
전 그룹의 지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8일까지며 각 부문별 지원 자격에 맞는 학력과 경력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SK플라즈마에서도 전략기획과 R&D에서 신입/경력자를 모집 중이다. 부문은 ▲전략수립(신입/경력) ▲제품도입(경력) ▲비임상/임상(경력) ▲PV/MI(경력) ▲Process Development(경력)이다. 전략수립 신입은 전환형 인턴으로 4개월 활동 수행 후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한다.
이력서는 자유형식이며 8월 중 필기(SKCT)와 8~9월 중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지원서 제출은 오는 8일까지다.
이 외에도 프레지니우스카비코리아는 경력 2년 이상의 RA를, 한국오츠카제약은 생산 경력자와 DMBS(데이터 매니지먼트) 계약직 담당자를 채용 중이다.
관련기사
-
여성보건의료인 모성보호 법안, 약사사회도 영향권
2021-07-28 06:00:38
-
창원경상국립대병원 야간 약사 채용...일당 62만원
2021-07-27 16:33:59
-
의협, 대학병원 분원 설립 골머리…"의원·중소병원 직격탄"
2021-07-25 22:09:20
-
코로나 예접센터 약사 추경 109억원, 또 전액삭감
2021-07-23 17:17:29
-
경부선 안성휴게소 내 의원 개원…분업예외 적용
2021-07-21 20:36:08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끝나지 않은 퇴출 위기...'국민 위염약'의 험난한 생존기
- 2신풍제약, 비용개선 가속화...의원급 CSO 준비
- 3제약업계 "약가제도 개편 시행 유예..전면 재검토해야"
- 4고덱스 판박이 애엽, 재논의 결정에 약가인하도 보류
- 5직듀오·엘리델 등 대형 품목 판매처 변동에 반품·정산 우려
- 6"일본·한국 약사면허 동시에"...조기입시에 일본약대 관심↑
- 7내년부터 동네의원 주도 '한국형 주치의' 시범사업 개시
- 8대용량 수액제 한해 무균시험 대신 다른 품질기준 적용
- 9"약가제도 개편, 산업계 체질 바꿀 유예기간 필요"
- 10'놀랐다'던 산자부, 두달째 답보…톡신 규제 시계 멈췄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