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메디폼 H 액티브 뷰티 신제품 출시
- 노병철
- 2022-12-05 09:05:57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자외선 지수 높은 낮 시간에도 강화된 UV차단(UPF 50+) 기능으로 흉터 색소 침착 방지
- 진정/보습 성분의 센텔라아시아티카 및 알로에베라 추출물 함유
- 코끝, 턱 등의 상처에도 높은 점착력으로 들뜸 없이 상처 밀착 보호
- AD
- 1월 1주차 지역별 매출 트렌드 분석이 필요하다면?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 BRPInsight

메디폼H 액티브 뷰티는 직경 1.0cm, 1.2cm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도트형 습윤드레싱이다. 강화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높은 진물 흡수력으로 상처의 밀착 보호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흉터가 자외선에 노출되면 색소 침착을 일으키고 외형을 악화시킬 수 있어 자외선 지수가 높은 낮에는 자외선 관리가 필요하다. 주름과 기미, 주근깨를 유발하는 UVA는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아 겨울철에도 자외선 관리는 필수적이다.
메디폼H 액티브 뷰티는 자외선 차단지수 50+로 피부 표피층에 도달하는 UVB와 진피층까지 도달하는 UVA를 각각 90%, 80% 이상 차단해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고 흉터 색소침착을 방지할 수 있다.
상처 관리 시에는 상처 부위가 건조하지 않도록 적당한 습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일교차가 큰 저녁 시간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워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메디폼 H 액티브 뷰티는 보습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 및 알로에베라 추출물로 빠른 상처 회복을 위한 습윤 환경 조성에 효과적이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 사 피부 자극 실험에서 ‘Excellent’ 등급을 받으며 알레르기 반응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저자극 제품임을 입증했다.
하이드로콜로이드 점착 성분이 함유돼 제품을 떼고 붙일 때도 피부 자극이 덜 하도록 설계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진물 흡수력과 점착력도 기존 메디폼H씬 제품 대비 1.5배 강화됐다. 진물은 상처 습윤 환경을 조성해 세포 재생을 활성화시키는 자연치유 물질이다.
메디폼H 액티브 뷰티는 피부 재생을 돕는 진물의 흡수력이 높아 상처의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높은 점착력으로 세균 및 이물질로부터 상처의 밀착 보호가 가능하고 코끝, 턱 등 패치가 떨어지기 쉬운 부위에도 사용이 용이하다.
생활방수 기능으로 물과 땀으로부터 방어막 기능을 하며, 세안 후에도 상처 부위의 들뜸 없이 밀착해준다.
한국먼디파마 정승희 과장은 “메디폼은 상처의 처음부터 끝까지 케어하는 상처 토탈 브랜드로서 다양한 상처케어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상처 케어에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추가된 것이 주요 특징이다”라며 “낮에는 자외선과 같은 피부 자극 요소들의 차단을 돕고, 밤에는 습윤 환경을 조성해 하루 종일 사용이 가능한 올데이케어 스팟패치인 메디폼 H 액티브 뷰티로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인 상처 관리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제약 CEO 45% "사업 전망 부정적"...약가개편 걸림돌
- 2'클릭' 한번에 사후통보 가능…대체조제, 숨통 트인다
- 3개미들, 바이오 4.7조 순매수…삼성에피스·알테오젠 집중
- 4명인제약, 락업 해제에 주가 조정…실적·신약 체력은 탄탄
- 5닥터나우 도매금지법, 국회 처리 진퇴양난…원안 유지될까
- 6약국 혈액순환제 선택기준, 답은 '고객의 말'에 있다
- 7'김태한 카드' 꺼낸 HLB, 리보세라닙 FDA 허가 총력전
- 8씨투스 후발주자에 경쟁 과열...한국프라임, 급여 진입
- 9셀트리온, 4조 매출에 이익률 36%…합병 리스크 털었다
- 10동물약국도 폐업신고 없이 양도·양수 가능...법령 개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