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성모병원, 13년간 간이식수술 300례
- 정시욱
- 2006-06-04 20:03:52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환자들과 서울대공원에서 걷기대회 갖고 자축
- PR
- 잘 나가는 약국은 매달 보는 신제품 정보 ‘팜노트’
- 팜스타클럽
강남성모병원이 지난 1993년 처음으로 간이식 수술을 실시한 이후 지난달까지 간이식 수술 300례를 달성했다.
병원 측은 이를 기념해 서울대공원에서 장기이식센터 의료진들과 환우들, 보호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 '건강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장기이식센터 측은 이날 환우들과 함께 5km의 산책로를 함께 걸으며 건강의 소중함을 재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시욱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