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력의학원-동명대, 방사선 의학 협력
- 정시욱
- 2006-06-11 17:27:43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전문인력, 연구시설 공동 협력방안 논의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원자력의학원(원장 이수용)과 부산 동명대학교(총장 양승택)는 11일 방사선 의학분야 연구 협력을 강화를 골자로 하는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연구부문의 인력 교류와 함께 사이클로트론을 비롯한 전문 연구 시설을 공동 사용키로 했다.
원자력의학원 측은 협약을 통해 현재 부산시 기장군에 설립중인 동남권 원자력의학원의 개원을 앞두고 지역 대학교와 연구시설 및 인력교류의 물꼬를 트고자 추진된 것이라고 전했다.
정시욱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