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중구약, 대전 중부서에 구급약 전달
- 최은택
- 2006-06-13 10:11:40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150만원 상당 23박스...파출소서 대민봉사 활용
- PR
- 잘 나가는 약국은 매달 보는 신제품 정보 ‘팜노트’
- 팜스타클럽
대전시 중구약사회(회장 오호균)가 대전 중부경찰서에 구급약을 전달했다.
13일 약사회에 따르면 중구약사회 오호균 회장과 송미라 부회장은 지난 12일 중부서를 방문, 150만원 상당의 구급약 23박스를 기탁했다.
오 회장은 “일선 파출소에서 대민봉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구급약을 경찰서에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은택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