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 대전본부 "정기학습으로 경쟁력 제고"
- 박동준
- 2008-01-20 18:22:06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전 직원 대상 목요학습회 운영…사회보장 현안 등 교육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건강보험공단 대전지역본부가 건강보험을 둘러싼 환경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직원들의 교육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일 공단 대전본부는 "환경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대외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목요학습회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전본부에 따르면 학습은 매주 목요일(혹은 수요일) 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지역본부에 근무하고 있는 직원 가운데 자율적인 참여를 통해 학습 강사 및 강의 자료를 결정하게 된다.
현재까지 5회에 걸쳐 진행된 학습회는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의 이해 ▲영화 시코 상영 ▲약제비 적정화 방안 ▲통합징수공단법 해설 등 사보장제도 운영의 실태, 공단 현안문제, 직원의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는 사항 등에 대한 교육이 이뤄졌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