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일·국전·신일·동국 등 국내 제약업계 인재채용 '활발'
- 손형민
- 2023-11-28 12:00:44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팜리쿠르트] 11월 다섯째 주 채용정보 소식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데일리팜=손형민 기자] 화일약품, 국전약품, 신일제약, 동국제약 등 주요 국내 제약사들이 신입·경력직 채용에 나선다.
제약바이오산업 직종 및 약사직종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1위 팜리쿠르트는 관련 채용정보를 정리했다.
팜리쿠르트(바로가기) 
화일약품은 품질관리약사 채용을 진행한다. 근무 지역은 경기도 화성시다. 우대사항은 영어가능자, 차량소지자다.
국전약품은 사업확장에 따른 인재 채용을 실시한다. 허가(RA), 영업지원, 영업, 품질보증, 품질경영, 관린약사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허가 부문은 의약품 허가 등록 및 해외 GMP 실사 유 경험자를 우대한다. 영업, 품질보증, 품질경영 부문은 화학, 제약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관리약사 부문은 약사면허 소지자로 제조 및 품질관리 또는 신제품 개발 업무 가능자가 지원 조건이다. 허가, 영업지원, 영업 부문은 안양 본사에서 이외 직군의 근무지역은 안양과 향남이다.
전형은 1차 서류전형 이후 2차 실무진 면접, 3차 임원진 면접과 건강검진로 이뤄진다. 지원 마감은 12월 1일이다.
신일제약은 개발학술부 경력직원을 찾고 있다. 담당업무는 신제품(개량신약 / 제네릭 등) 개발전략 수립, 발매 등이다. 지원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 관련학과 전공자(약학, 생명, 화학 등)로써 관련 경력 5년 이상이다.
동국제약은 각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직원을 찾고있다. 모집부문은 ▲기획 ▲감사 ▲ETC마케팅 ▲화장품상품기획 ▲생활건강영업 ▲온라인D2C ▲회계 ▲자금 ▲ETC에스테틱 ▲OTC 영업 등이다. 서류 제출기한은 12월 6일까지, AI 역량 검사는 7일부터 11일 사이에 진행된다.
에이치엘비제약은 신입/경력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중앙연구소에 근무하는 직군은 ▲연구기획팀(팀장) ▲DDS연구팀 ▲신제품연구팀이다. 석사 이상 학위 소지자가 지원 조건이다.
이외에도 남양주공장 근무 직군 ▲물류보관팀 ▲품질관리팀 ▲위수탁관리팀 ▲생산3팀, 향남공장 근무 직군 ▲기술지원팀 ▲품질관리팀(QC) 서울사무소 근무 직군 ▲컨슈머헬스케어본부(영업지원) ▲재무관리팀 등의 채용이 진행 중이다.
지씨셀은 학술PV(약물감시) 의약품 안전관리자 채용을 실시한다. 자격 요건은 약사 면허소지자다. 근무 지역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본사다.
대원제약은 각 부문에서 상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에 채용하는 부문은 ▲ETC PM ▲온라인영업 ▲생산 ▲관리약사 ▲지원기획 ▲설비기술 ▲품질운영 ▲제조 등이다.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대원제약 채용홈페이지(daewonpharm.recruiter.co.kr)로 접속해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경보제약은 기획, 재경, 관리약사를 정규직으로 채용한다. 기획과 재경 직군은 서울 본사에서, 관리약사는 충남 아산이 근무 예정지다.
환인제약은 11월 수시 채용을 진행 중이다. 회계/세무, 의약평가, 품질관리, 품질경영, 공무(생산기계)부문에서는 정규직을 PV, 생산, 물류, 품질보증, 생산관리, 공정관리, 공무 부문에서는 정규직과 계약직 직원을 채용한다. 실험실 세척을 담당하는 직군은 계약직을 채용 중이다.
동아제약은 RA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다. 관련 경험 2~10년의 약사 면허소지자가 지원 조건이다. 담당업무는 일반의약품 및 의약외품 허가등록 등이다.
관련기사
-
다케다·유나이티드·경보 등 제약업계 인재채용 '풍성'
2023-11-15 12:01:15
-
식약처·제약단체·기업 등 신입·경력 인재채용 풍성
2023-10-04 14:08:31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토시닙정 54.3% 최대 인하폭…애엽제제 74품목 14%↓
- 2약가개편 충격파…창고형약국 범람...비만약 열풍
- 3약가 개편, 후발주자 진입 봉쇄…독과점·공급난 심화 우려
- 4[2025 10대뉴스] ①약가제도 대수술…제약업계 후폭풍
- 5엄격한 검증과 심사기간 단축...달라진 바이오 IPO 생태계
- 6공직약사 면허수당 100% 인상...내년부터 월 14만원
- 7비베그론 성분 급여 도전...베타미가 제품들과 경쟁 예고
- 8[2025 10대뉴스] ⑥위고비 Vs 마운자로...비만약 열풍
- 9녹십자 리브말리액 1월 급여 등재...듀피젠트 천식 급여 확대
- 10유일한 부갑상선기능저하증 호르몬 대체요법 '요비패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