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이노셀 인수완료…최대주주 등극
- 이탁순
- 2012-08-17 10:07:34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지분 23.4% 확보…신규 대표이사로 한상흥 씨
- AD
- 6월 5주차 지역별 매출 트렌드 분석이 필요하다면?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 BRPInsight
녹십자가 이노셀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에 참여, 최대주주로 등극했다.
이로써 녹십자가 이노셀을 인수, 자회사로 편입하는 절차를 거의 완료했다.
이노셀은 17일 제3자배정 유상증자에 의해 최대주주가 바이오메디칼홀딩스에서 녹십자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녹십자의 소유주식주는 2581만7556(23.43%)이다. 전날 이노셀은 주주총회를 통해 한상흥 녹십자홀딩스 대표를 신규 대표이사로 선임하기로 결정했다.
또 이창희 녹십자 의학본부장과 안종성 녹십자랩셀세포치료연구소장을 신규 이사로 선임했다.
정현신 이노셀 대표는 고문으로 물러나기로 했다.
이탁순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녹십자 "세포치료제는 미래산업"…이노셀 M&A 임박
2012-06-26 12:25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