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 신입사원 "첫 업무는 봉사활동!"
- 가인호
- 2012-08-31 18:09:00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독거노인, 노숙인 대상 무료 급식 봉사...“이웃 사랑 실천”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이번 행사는 신입사원들이 실제 업무에 투입되기에 앞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나눔 활동의 중요성을 먼저 체험하게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신입사원들은 방배복지관을 찾은 소외된 이웃에게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배식, 식자재 다듬기, 설거지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이날 제공된 식사는 지난 7월 JW중외그룹이 사옥 이전을 기념해 방배복지관을 비롯한 지역 내 복지센터에 기증한 ‘사랑의 쌀’로 만들어져 더욱 의미가 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JW중외그룹은 앞으로도 이같은 나눔활동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구서 부사장은 “소외된 분들을 찾아 사랑을 실천하는 것도 신입사원이 갖춰야 할 중요한 덕목”이라며 “앞으로도 장애인 등 소외 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W중외그룹은 지난 2003년부터 10년 동안 지속적으로 장애인합창단 ‘영혼의 소리로’를 후원하고 있으며, 매월 소외된 곳을 찾아가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