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사를 찾으시나요?
닫기
2026-06-29 00:25:54 기준
  • 창고형
  • 서정웅
  • 검체검사
  • 한약사
  • 펙스클루 심판청구
  • 하나제약
  • ai
  • 품절
  • 마약퇴치운동본부
  • 안과

창립 60주년 동광제약, 과감한 투자로 재도약

  • 가인호
  • 2012-09-03 08:01:52
  • 요약
  • 신입사원 대폭 충원 집체교육 통해 인재 양성

지난 1일 창립 60주년을 맞은 동광제약이 과감함 투자로 재도약을 선포했다.

동광제약(대표 유병길)은 2일 일괄약가인하를 전후로 대부분의 제약사들이 신규 인력 채용에 몸을 사리는 가운데, 신입사원 25명을 채용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들 인력을 대상으로 '양평 쉐르빌'(2주) '아카데미하우스'(1주) 등에서 집체 교육을 실시,회사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로 양성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매년 정기 인력 충원을 상하반기 두차례 했는데 2년 동안 못했다.어려운 시기지만 이럴 때일수록 인력투자 인재양성에 적극적으로 나서 극복한다는 게 회사의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광제약은 9월 1일자로 홍순영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발령했다.

동광제약은 1952년 설립돼 1993년 경기도 평택에 KGMP공장을 완공했다. 2012년 3월 성실납부업체로 국세청장 표창을 받았으며, 7월 '아라간(주)', '아라간플러스(주)'가 유럽인증(CE certificate)을 획득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0/500
등록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약국e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