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생산본부, 품질경진대회서 대통령상
- 이탁순
- 2012-09-05 15:51:17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무균실 관리방법 개선방안' 높은 점수 얻어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전국에서 286개 품질분임조와 3000여명의 분임조원이 각 시·도를 대표로 참가해 '품질이 기업과 산업, 국가의 미래 모습을 만든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8월 27일부터 31일까지 개선, 운영, Cop분야, 연구사례 등 4대분야 15개 부문으로 나눠 5개 세션에서 진행됐다. 생산본부의 Think Tank 분임조는 경기도 대표로 지난달 30일 '무균실 관리방법 개선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이라는 주제로 발표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분임조 김백철 차장은 "전국 단위 평가에서 좋은 결과를 낸 것은 조원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개선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