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바이오협력 세미나 개최
- 노병철
- 2012-09-07 09:21:57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10일 주한영국대사관서 진행…"양국 바이오 정보네트워크 구축"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한·영 바이오협력 세미나'가 오는 10일 주한영국대사관에서 개최된다.
주한영국대사관 무역투자청·한국바이오협회 공동주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영국 진출·투자에 관심있는 국내 바이오기업의 수요 파악과 지원을 위해 기획됐다.
주한영국대사관 신은아 상무관은 "이번 세미나는 한·영 양국 바이오기업 협력방안 도출과 정보네트워킹을 구축하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전 등록자에 한해 참가가 가능하며, 참석을 희망하는 기업은 주최기관 담장자 이메일(ahsa@koreabio.org 또는 euna.shin@fco.gov.uk)로 신청하면 된다.
노병철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