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 "오늘은 사장님과 독감 예방접종 맞는 날"
- 가인호
- 2012-09-10 09:37:16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이성우 사장, 임직원들과 병원 찾아 독감 예방접종 캠페인 펼쳐
- AD
- 6월 5주차 지역별 매출 트렌드 분석이 필요하다면?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 BRPInsight
본격적인 환절기를 앞두고 독감 등 계절성 질환이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삼진제약 임직원들이 독감 예방 접종 사내 캠페인을 진행했다. 삼진제약(대표 이성우)은 지난 4일~7일 사이 이성우 사장을 비롯 본사 및 영업소 임직원들이 함께 서울 신촌의 한 병원에서 독감 예방 접종을 맞고 예방접종 독려 캠페인을 펼쳤다.
본사 및 각 지방 영업소 직원 180명이 참여한 삼진제약 임직원 독감 예방 접종은 다가올 겨울철 독감 유행에 대비, 임직원 건강관리와 일반인의 예방접종 인식을 높이기 위해 벌써 4년 째 실시 중이다
이성우 사장은 "해마다 계절성 독감 환자가 크게 늘고 있는 상황에서 임직원들의 건강관리도 돕고, 일반인에게는 독감 예방접종의 중요성을 조금이나마 알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편 삼진제약은 평소 임직원들의 소통과 건강관리를 위해 소외계층 자원봉사활동, 찜질방 대화, 공연관람, 아침식사 제공, 구두 & 8228; 양복 세탁서비스, 독감예방접종 등 다채로운 사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