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바이오시밀러 공장 신축에 800억원 투자
- 이탁순
- 2012-09-26 10:20:55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인천 송도지구에 건설…일본회사와 협력관계 증진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800억원은 동아제약의 자기자본(7324억) 대비 10.92%의 비율이다.
새로 건설된 바이오시밀러 공장은 현재 셀트리온과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위치하고 있는 송도지구에 들어설 예정이다.
이번 공장 신축은 지난해 9월 14일 일본 메이지세이카마사와 바이오시밀러 개발에 관한 포괄적 업무제약 계약의 일환으로, 일본 메이지세이카마사는 동아제약 유상증자를 통해 570억원을 투자한 바 있다.
이탁순
Copyright ⓒ 데일리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