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사를 찾으시나요?
닫기
2026-06-29 02:04:00 기준
  • 창고형
  • 서정웅
  • 검체검사
  • 펙스클루 심판청구
  • 한약사
  • 하나제약
  • 품절
  • ai
  • 안과
  • 사노피

동아제약, 바이오시밀러 공장 신축에 800억원 투자

  • 이탁순
  • 2012-09-26 10:20:55
  • 요약
  • 인천 송도지구에 건설…일본회사와 협력관계 증진

동아제약이 바이오시밀러 시장 진출을 위한 공장 건설에 800억원을 투자한다고 26일 공시했다.

800억원은 동아제약의 자기자본(7324억) 대비 10.92%의 비율이다.

새로 건설된 바이오시밀러 공장은 현재 셀트리온과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위치하고 있는 송도지구에 들어설 예정이다.

이번 공장 신축은 지난해 9월 14일 일본 메이지세이카마사와 바이오시밀러 개발에 관한 포괄적 업무제약 계약의 일환으로, 일본 메이지세이카마사는 동아제약 유상증자를 통해 570억원을 투자한 바 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0/500
등록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약국e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