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복지부장관에게 격려서신 받았어요"
- 가인호
- 2012-10-02 08:27:43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사회공헌활동 인상적 격려, 따뜻한 추석선물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유나이티드제약은 지난달 28일 임 장관으로부터 온 서신을 공개하며 보건복지부로부터 따뜻한 추석 선물을 받은 기분이라고 강조했다.
임 장관이 보낸 서신에는 "한국유나이티드제약만의 특색 있는 사회공헌활동이 인상적"이라는 내용과 함께 "언제나 응원하겠다"는 격려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유나이티드제약 측은 이에 대해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하는 회사가 되겠다"는 다짐과 함께 "국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제약사가 되겠다"는 내용의 답장을 보냈다.
강덕영 대표는 "기업인의 의욕을 고취하는 임 장관의 배려에 감동했다"며 "상장 몇 개보다 더 가슴 깊이 와 닿는 따뜻한 배려"라고 말했다.
또 "임 장관의 서신은 가뭄에 내리는 단비 같다"며 "따뜻한 추석 선물을 보내준 것에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