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사를 찾으시나요?
닫기
2026-06-28 09:11:39 기준
  • 릭시아나
  • 춘천
  • ai
  • 퇴출
  • 마약퇴치운동본부
  • 권리금
  • 트루패스
  • 홈플러스 약국
  • 광명 심야약국
  • 원내조제
로게인폼

신풍제약-인포피아 함께 하는 건강나눔 캠페인

  • 가인호
  • 2012-10-15 11:39:42
  • 요약
  • 신풍, 인포피아 ‘제3회 대한민국 나눔 대축제’ 참가

신풍제약(대표이사 김창균)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나눔국민운동본부와 보건복지부가 공동 주최하는 '대한민국 나눔 대축제'에 참가 했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대국민 나눔행사는 기부문화 확산과 범시민 참여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행사다.

신풍제약과 인포피아는 '신풍제약과 인포피아가 함께하는 건강나눔 캠페인'이라는 슬로건으로 50세 이상의 노인들을 대상으로 혈당측정 및 당뇨 판정과 관리시 주요 지표가 되는 당화혈색소 수치를 무료로 측정해 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당뇨병’ 예방 및 관리의 중요성을 알린 건강 나눔의 장이 됐다는 평가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0/500
등록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약국e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