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 한마음 등반대회…목표달성 결의
- 가인호
- 2012-11-13 08:26:16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10일 관악산서 진행, 단결과 화합 다짐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임직원 80여명이 참여한 등반대회는 오전 8시 관악산 과천향교를 출발하여 연주대까지 왕복 약 3시간 등반으로 진행했다.
이번 산행은 신풍제약의 사내 등반대회로 2012년 목표달성의 각오와 임직원간의 단결과 화합을 확인하는 계기로 준비됐다.
김창균 대표는 "올해도 어려운 환경 속에서 각자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올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얼마 남지 않은 한 해를 잘 마무리 하자"고 말했다.
이날 등반대회에서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퀴즈대회와 부서별 결의를 통해 전 직원이 하나로 단합되는 마음을 확인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