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코리아, 창조경제 국정과제 달성에 기여"
- 최봉영
- 2013-09-11 11:18:32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3일 간 바이오기술 거래의 장 개막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아시아 최대 바이오기술 거래의 장인 ' 바이오코리아 2013'이 일산킨텍스에서 개막했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한 BIO KOREA는 제약, 의료기기, 화장품, 식품 등 바이오산업 분야의 기술이전·수출·투자유치, 기업간 네트워크 형성 등을 통해 기술사업화를 촉진하는 행사다.
참석자들은 해마다 높은 성과를 내는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어 "정부 출범과 함께 창조경제 달성과 보건산업 육성을 추진 중"이라며 "바이오코리아는 신기술 발굴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국정과제 달성에 기여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진 장관은 "컨퍼런스, 비즈니스포럼, 잡페어 등이 결실을 맺어 바이오산업 발전의 계기가 될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제세 보건복지위원장은 "행사를 통해 아시아 각국과 대한민국 바이오기술 정보를 확인하고 발전의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진흥원 고경화 원장은 "바이오코리아는 국제 바이오컨벤션 행사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며 "유망기술과 이슈를 공유하고 이를 뒷받침으로 글로벌 비즈니스의 첨병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3일간 개최되는 바이오코리아 주요행사로 ▲컨퍼런스 ▲비즈니스 포럼 ▲전시회 ▲잡페어 ▲Pharm Fair 등이 있다.
이번 행사에는 직접적인 기술거래뿐만 아니라, 해외 전문가, 인허가 담당자, 기업 등과의 대면의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