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약사회, 설립 10주년 기념 다채로운 기념행사
- 김지은
- 2013-10-06 18:58:59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UCC 공모에서부터 병원약사 숨은 재능 펼치는 축하공연도 이어져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한국병원약사회(회장 이광섭)는 사단법인 설립 10주년을 맞아 다음달 16일~17일 양일간 '2013년도 병원약사대회 및 추계학술대회'와 연계해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쉐라톤워커힐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념행사에서는 사단법인 설립에 기여한 공로를 치하하는 특별 시상과 사회공헌활동 영상물 상영 및 사진전, 회원들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UCC 공모 및 화합의 마당 등이 펼쳐진다.
병원약사회 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10년을 되돌아보고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갖고 적극적으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자는 병원약사들의 의지를 보여주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UCC 공모는 전국 병원약사들을 대상으로 ▲이런 약제부를 만들어 주세요 ▲우리 약제부를 소개합니다 ▲Medication Error 예방 및 환자안전 서비스 ▲병원약사의 하루 ▲병원약사 홍보 ▲기타 병원약사에 관한 모든 것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공모 마감은 오는 오는 21일(월)까지이며, 응모작 중 총 9편의 우수작을 선정한다. 수상작은 11월 16일 저녁 화합의마당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대상 1편 상금 50만원을 포함해 총 상금 200만원이 주어질 예정이다.
병원약사들의 숨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악기연주와 댄스, 노래, 마술 등 수준급 실력을 갖춘 회원을 발굴해 화합의 마당에서 축하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병원약사들의 다양한 재능과 숨은 끼를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기념행사를 기획 중인 한옥연 총무이사는 "회원들이 직접 참여하는UCC 공모 우수작 상영과 병원약사들의 재능을 발산할 수 있는 축하공연 등으로 유쾌한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며 "회원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3년도 병원약사대회 및 추계학술대회는 '약사직능의 미래창조적 가치 구현'을 주제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연구소장과 대한약학회장, 약학대학 교수 등을 초청한 특별강연과 심포지엄, 일반연제 구연 및 포스터 발표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이모튼', 약국당 180T 균등 공급...19일부터 신청
- 2약국 개설·운영에 스며드는 외부 자본…규제장치 마련될까
- 3시총 6186억→175억...상장폐지 파멥신의 기구한 운명
- 4"주식으로 바꿀게요"...주가 상승 바이오, CB 전환청구 활발
- 5'반품' 조항 없는 제약사 거래약정서…약사 요구에 수정
- 6한미약품 성장동력 ‘비만·MASH·이중항체’ 삼중 전략
- 7병의원·약국 세무신고용 '연간지급내역' 통보서 제공
- 8신규 기전 잇단 등장…중증근무력증약 시장 경쟁 가열
- 9[경기 고양] "한약사 문제 해결...창고형약국 차단해야"
- 10천식약 부데소니드, 위탁생산 품목 확대…품절 우려 해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