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사를 찾으시나요?
닫기
2026-06-23 18:53:45 기준
  • 비오킬
  • 살충제
  • 약가
  • 공동
  • 차용일
  • 콜린
  • 살생물
  • 주차장
  • 약가인하
  • 약국 AI
팜스타트

대웅제약, 직원 13인 구성 커뮤니케이터단 발족

  • 이탁순
  • 2014-02-27 11:35:41
  • 전직원 소통 활성화 중추역할...소통경영 의미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27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직원대표 13인으로 구성된 '2014 커뮤니케이터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전 직원들이 알아야 하는 회사 소식에 대해 직원들에게 신속하게 전파하고, 사내 소식들을 모아 웹진에 소개하는 등 소통 활성화를 위해 발족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제1기 커뮤니케이터단으로 선정된 기획팀 김승겸 주임은 "한 조직의 소통활성화를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더이상 커뮤니케이터단이 필요없을 만큼 전 직원이 소통의 달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뮤니케이터단을 운영하고 있는 홍보팀 이화수 차장은 "평소 직원들이 궁금하거나, 잘 모르는 회사 제도나 소식을 알리기 위해 사내 커뮤니케이션 미디어를 다양화하는 방법 중 하나로 커뮤니케이터단을 출범하게 됐다"며 "사실상 본부 내 사내홍보팀의 역할을 담당할 커뮤니케이터단은 1기를 시작으로 매년 발전하는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커뮤니케이터단 발족은 그간 경영방침으로 내세워 왔던 소통경영에 더욱 힘을 쏟겠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0/500
등록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약국e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