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도심속 힐링! "명인제약 아쿠아리움 설치"
- 가인호
- 2014-07-03 12:24:50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강남 대로변에 2억 투자한 초대형 수족관 주목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명인제약 사옥 1층에 설치된 대형 아쿠아리움 관심

각박한 강남 도심 한복판에 대형 아쿠아리움이 탄생했다. '도심속 힐링'을 주제로 한 제약사가 2억원을 투자해 대형 수족관을 설치했기 때문이다.
반포대로 한복판 명인제약 본사 사옥 1층 대로변에 시민들을 위한 초대형 아쿠아리움이 설치돼 화제가 되고 있다.
멀리서 봐도 한눈에 띄는 대로변 초대형 아쿠아리움은 '자이언트존', '아마존월드', '트로피칼레이크' 등 3개의 테마관으로 이뤄져 있다.
강남 도심을 지나는 시민들은 쉽게 볼 수 없는 희귀어를 거리에서 직접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
일부러 수족관을 찾는 시민들, 부모와 함께 체험학습을 나온 유치원 어린이들의 교육현장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도심 속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게 명인측 설명이다.
또 각 테마조성을 위해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자연환경을 구현해, 아마존과 열대우림을 보는 듯한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3달간의 제작기간을 거쳐 일반에 공개했으며, 벌써부터 시민들의 도심 속 자연친화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각 테마관마다 이행명 회장이 오랬동안 지켜온 평소 신념을 표현한 '과거로부터 배우고!', '오늘에 충실하며!', '미래를 향한 희망을 갖자!'란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오가는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한편, 진학과 취업 등 사회생활에 지친 젊은이들에게 힘이 되는 인생의 좋은 교훈을 제시하기 위한 목적이다.
이행명 회장은 "2억원을 투자한 아쿠아리움 완공으로 뿌듯하다"며 "아쿠아리움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 친화적인 방식으로 소통하고, 기업의 작은 나눔이 시민들에게 휴식처가 되고, 도심 속 힐링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명인제약은 창립 30주년을 앞두고 cGMP기준에 적합한 신공장 증축과 최첨단 설비 도입 등 과감한 투자를 통해 글로벌경쟁력을 키우는데 주력하고 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약가개편 이어 '공동생동 폐지론' 부상…제네릭 난립 해법은
- 2복지부, 탈모약 급여 '모든 경우 수' 세팅…"사회합의 관건"
- 3[특별기고] 'PDRN' 의심하던 약사가 두 눈으로 본 것
- 4유한 '페노웰정' 후발약 허가신청…다산, 특허 회피 성공
- 5"오너 일가 경영 미참여"…한림제약 원료 자회사의 IPO 전략
- 6'삼수' 끝에 약가협상행…한국로슈 항암제 2종, 잔혹사 끝낼까
- 7약정협의체 재가동…한약사·창고형약국 문제 풀릴까
- 8"100년보다 중요한 건 가치의 실천…유일한 정신 계승"
- 9다제약물 복용자 143만명…"통합돌봄 핵심은 약물관리"
- 10[데스크 시선] 탈모치료제 급여 검토가 만든 착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