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컨디션 헛개수 미생 CF, 인기 1위
- 가인호
- 2014-12-09 08:49:09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소비자 광고 평가 사이트 'TVCF'’ 12월 첫주 인기광고 1위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CJ헬스케어는 컨디션 헛개수의 TV광고가 국내 최고의 소비자 광고 평가 사이트인 TVCF(www.tvcf.co.kr)에서 12월 1주차 최고 인기 광고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TVCF의 최고 인기 광고 순위는 최근 3개월 동안의 광고들 중 재생횟수 및 댓글 등을 종합하여 매주 산출한다. 11월 24일 첫 방영된 이번 TV광고는 tvN에만 방영하는 한계를 뛰어넘어 단 기간에 12월 1주차 인기 CF분야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이번 컨디션 헛개수 광고는 미생의 두 주인공인 임시완(장그래 역)과 이성민(오과장 역)이 전날 과음으로 고생하던 중 이성민(오과장 역)이 컨디션 헛개수를 마시며 음주 후 갈증을 시원하게 날려버린다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대를 선사했다.
컨디션 헛개수 브랜드 매니저는 "그 다음날 갈증해소 콘셉트의 '컨디션 헛개수'가 직장생활을 현실적으로 담고 있는 드라마 미생과 손잡으며 전년 동월 대비 매출이 10% 이상 증가하는 등 미생 특수를 톡톡히 보고 있다"며 "TV광고 외에 ‘미생 패키지 상품’ 출시, 드라마에서의 자연스러운 음용 장면 노출 등 ‘미생’과의 공동마케팅(Co-Marketing)으로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