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울병원, 메르스 확진환자 3일새 약 30% 감소
- 이혜경
- 2015-06-08 16:47:38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4일 15명 정점에서 6일 4명까지 감소
- PR
- 전국 지역별 의원·약국 매출&상권&입지를 무료로 검색하세요!!
- 데일리팜맵 바로가기
삼성서울병원 메르스 확진환자 감소세가 뚜렷한 양상을 보이고 있다.

8일 현재 14번 환자에 따른 삼성서울병원 메르스 감염 확진환자 34명에 대한 분석결과, 폐렴 증세를 보이는 환자는 5명으로 대부분 기저질환 보유하고 있으며, 단순발열이나 발열 동반한 메르스 상기도 감염 환자(독감증상과 유사)는 29명으로 나타났다.
삼성서울병원에 입원 중인 메르스 감염 확진환자 18명 중에서 메르스 상기도감염 환자는 15명으로, 이 가운데 12명(80%)이 발열소실 메르스 폐렴 환자 3명 중 2명(67%)도 발열이 사라져 안정기에 접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8일 확진 발표된 16세 남자 환자(67번)은 27일 응급실을 통해 입원·수술 후 이틀간 발열이 있었으나 현재 발열소실 상태로, 안정적으로 격리 치료중에 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