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스와 싸우는 모든 의료진을 응원합니다"
- 이혜경
- 2015-06-25 09:13:21
- 요약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명지병원, 응원의 플래시몹과 그린리본 캠페인 펼쳐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국민과 의료진들에게 보내는 응원편지 낭독을 시작으로 동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개사한 노래와 율동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응원 편지에서 "푹푹 찌는 방호복을 입고 메르스 환자와 사투를 벌이는 위대한 의료진들이 온갖 피로와 소진 속에서도 꿋꿋이 버티고 있다"며 가족의 품이 그리워도 병원에서 밤을 지새우며 환자와 함께 하는 숭고한 의료진들을 응원했다. .
이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NCHFpA0vH3Q)에서 볼 수 있다.

서남의대 명지병원 이왕준 이사장(대한병원협회 메르스대책TF 위원장)은 "메르스 사태를 겪으면서 피하지 않고 메르스와 당당히 맞서 싸우며 용기 있게 진료하는 의료인로부터 투철한 사명감을 확인했다"며 "현장의 의료진을 믿고 그들에게 힘찬 응원의 박수를 보내주자는 의미에서 그린 리본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