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사를 찾으시나요?
닫기
2026-06-28 22:47:17 기준
  • 창고형
  • 검체검사
  • 하나제약
  • 펙스클루 심판청구
  • 한약사
  • ai
  • 품절
  • 마약퇴치운동본부
  • 서정웅
  • 안과

삼성서울병원 8월부터 신규환자 진료 검토

  • 이혜경
  • 2015-07-20 08:44:28
  • 요약
  • 오늘 집중관리병원 해제...이번주 중순부터 재진환자 진료

삼성서울병원이 오늘(20일)부터 메르스 집중관리병원에서 해제됐지만, 본격적인 신규환자 진료는 8월부터 재개할 전망이다.

정부는 지난달 14일부터 부분폐쇄됐던 삼성서울병원에 대해 오늘 자정부터 집중관리병원 해제를 발표했다.

이에 따라 삼성서울병원은 오늘부터 신규환자를 진료할 수 있지만, 내부 논의를 거쳐 이번주 중·하반부터 재진환자를, 8월부터 신규환자를 진료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

삼성서울병원 관계자는 "집중관리병원 해제로 병원 방문객들의 대한 입·출입이 지난주보다 자유로워지겠지만, 환자진료 계획은 아직 검토 중"이라고 언급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0/500
등록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약국e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