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약품, 관절건강 건기식 '굿라이프' 출시
- 정혜진
- 2015-08-21 16:30:30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관절·골밀도 강화에 도움...지역총판 모집 중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의약품유통업체 서호약품(대표이사 윤성근)은 최근 관절건강을 위한 신개념 제품 '굿 라이프'를 개발, 출시하며 지역 총판 모집에 돌입했다.
서호약품에 따르면 일반 글루코사민 제품들이 관절에만 도움을 주는 반면, 굿 라이프는 골밀도까지 강화해 관절에 복합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런 내용이 인정받아 지난 5월 농촌진흥청에서 농·생명 식의약 소재 우수제품 개발 사례로 전시됐다.
'굿 라이프'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MSM(식이유황)을 기초로 개발된 제품이며, 농촌진흥청 차세대바이오그린21 농생명 바이오 식의약 소재 개발사업단의 지원으로 가천대학교 (연구책임자 : 생명과학과 강세찬 교수)- 임상시험 및 의학전문 회사 메콕스메드큐어-건강기능식품 원료 개발사 팜투팜 등 산·학·연이 연계해 개발한 제품이다.
서호약품은 "뼈 건강및 갱년기에 도움이 되는 특허물질인 복분자 및 황기 복합추출물과 비타민D, 브라질에서 전통적으로 통증과 염증에 사용해온 타히보추출물 등 천연물 중심의 원료로 개발했다"며 "학술적 근거를 확보하고 있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관절염 환자의 공통적인 특징인 관절의 아픔 및 붓기에 도움을 주므로 환자의 삶의 질을 높여준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서호약품은 지역 총판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제품 및 지역총판은 서호약품(032-572-1919 담당자: 백주석과장)으로 문의 가능하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