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협, 골프대회 열어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 지원
- 정혜진
- 2015-11-10 11:41:02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제7회 불우이웃돕기 후원 골프대회 열어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이날 행사에는 150여명의 유통업계 관계자가 참석해 심장병 어린이 수술 지원비 마련에 힘을 보탰다.
황치엽 회장은 "약업계의 환경이 어려워지고 있으나, 국민 건강을 지키는 보건의료계의 일환으로 그 역할을 다하자"며 "오늘 행사를 통해 유통업계를 비롯한 약업계가 기업 이익의 사회 환원을 실천하고, 이를 통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의약품 업계가 되도록 하자"고 인사했다.
이행명 명인제약 회장과 이희구 고문도 "유통협회가 주최하는 불우이웃돕기 후원대회가 나날이 발전하는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의약품유통협회는 이날 세종병원 측에 심장병어린이 수술 후원금을, 소아당뇨인협회에 소아 당뇨아동을 위한 치료비 1000만원을 각각 전달했다.
홀마다 지원사를 정한 이번 대회에서 '홀인원'은 명인제약, 삼진제약, 셀트리온제약, 대원제약이, '이글홀'은 삼원약품, 동원약품, 지오영, 백제약품, 신성약품, 중앙약품판매, 동남약품, 복산나이스팜, 한국위너스약품, 보덕메디팜, 서울유니온약품, 건화약품, 성산약품, 신성아트컴이 협찬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행명 명인제약 회장, 정난영 대웅제약 고문, 셀트리온 김만훈 사장을 비롯한 제약계 인사와 김현태 대한약사회 부회장, 세종병원 박영관 회장과 이희구 고문, 이한우 명예회장, 현수환, 신남수, 김진문 상임자문위원등 내외빈이 참석했다.
[수상자 명단] ▲단체전 우승: 경인지회, 준우승:대구경북지회, 3위:서울지회
▲개인전 -시니어부 우승:이한우(원일약품), 메달리스트:김원직(원진약품), 준우승:신남수(남양약품), 롱게스트:이행명(명인제약), 니어리스트:도응태(태원약품), 행운상:주철재(SH팜) -주니어부 우승:김동원(해운약품), 메달리스트:김장선(훼밀리팜), 준우승:유봉해(드림팜), 롱게스트:안병광(서울유니온약품), 니어리스트:홍재동(도림약품), 행운상:전미숙(약사신문)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새해 달라지는 약국 경영·제도 '이것만은 꼭'
- 2약사채용 1위 팜리쿠르트, 약국대상 무료공고 오픈
- 3'또 연쇄 반응' 엔커버 이어 하모닐란도 수급 불안정
- 4"편의점약 품목수 확대...주기적인 재분류 필요"
- 5일반약 10년새 8천개↓·건기식 2만5천개↑...양극화 심화
- 6의료AI·제약·바이오헬스 정조준…"새해 1조원 투자"
- 7[팜리쿠르트] 한국팜비오·알리코·한국오츠카 등 부문별 채용
- 8'창업주 3세' 윤웅섭 대표이사, 일동제약 회장 승진
- 9화장품 분야 '중소기업·R&D 혁신기업' 지원법 제정 추진
- 10한화제약, 약암 아카데미 9기 성료…10년째 지역 인재 육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