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트트랙 국대 김아랑 선수 한미약품 '텐텐' 모델 발탁
- 김민건
- 2018-03-26 10:28:04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SNS에 올린 텐텐츄 애용 글이 모델로 이어져, 한미 "다른 제품 모델 발탁도 검토 중"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한미약품(대표 우종수·권세창)은 최근 어린이 종합영양제 '텐텐츄정' 등 한미약품 일반의약품 광고 모델로 김아랑 선수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김아랑 선수가 자신의 SNS에 올린 "하루 3개만 먹어야 하는데 현재 13개째"라는 글이 모델 발탁으로 이어졌다.
김 선수는 2014년 제22회 소치 동계올림픽 여자 3000m 계주 금메달, 2018년 ISU 쇼트트랙 세계선수권대회 여자 3000m 계주 금메달, 2018년 제23회 평창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3000m 계주 금메달을 획득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다.
그가 텐텐츄를 먹는 글과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면서 최근 화제가 되는 등 평소에도 애용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4년 전 소치올리픽 당시 프로필의 키와 현재의 키 프로필을 비교하며 "그래서 큰 것 아니냐"는 분석을 내놓기도 했다.
아울러 평창 올림픽 이후 열린 한 환영 행사에서 열성 팬이 선물한 텐텐을 받고 기뻐하는 김 선수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텐텐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기도 했다고 한미는 설명했다.
한미약품은 "지난 27년간 사랑받은 텐텐을 금메달리스트인 김아랑 선수도 애용했다는 데 대해 감사한 마음이다. 김 선수의 밝고 활기찬 성격과 건강한 에너지가 텐텐의 브랜드 파워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미는 오는 4월 김 선수의 모습이 담긴 광고지를 전국 2만개 약국에 부착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광고를 확대할 계획이다. 눈앤, 케어가글 등 다른 제품들에 김 선수를 모델로 등장시키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텐텐츄정은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비타민(A, B1, B2, B6, C, D, E)과 칼슘, 마그네슘이 함유돼 뼈와 치아 발육에 도움을 주는 종합영양제다.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 Q10을 어린이 영양제에 접목시킨 제품으로 체내 에너지 생산 촉진 작용을 도와주며, 병중-병후 체력 저하 시 및 육체피로시·수유기·노년기에도 복용 가능하다는 한미의 설명이다.
텐텐츄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인 온라인팜(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되고 있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콜린알포 점유율 회복 '꿈틀'...급여축소 부담 희석되나
- 2"어린이 해열제, 복약지도 이것만은 꼭"
- 3대형마트 내 창고형약국, 유통발전법으로 제어 가능할까
- 4집으로 찾아가는 동네약사 서비스 도입...약사 91명 투입
- 5'또 창고형' 광주 2곳 개설 움직임…대형마트에도 입점
- 6약사채용 1위 팜리쿠르트, 약국대상 무료공고 오픈
- 7시총 1조 안착했지만…리브스메드, 혹독한 코스닥 데뷔전
- 8[기자의 눈] 플랫폼 도매금지법, 복지부 압박 말아야
- 9눈=루테인? 현대인의 안정피로에는 아스타잔틴
- 10환자 6% 줄었는데 진료건수 60% 증가...소청과의 역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