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약, 모바일 '경기약사앱' 개발 착수
- 강신국
- 2019-10-08 09:21:17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AD
- 약사님! 옆 약국은 세금 덜 내는데, 우리 약국은 괜찮을까요?
- 지금 확인하기 >
[데일리팜=강신국 기자]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는 4일 대한약사회 기관지인 약사공론(사장 이진희)과 회원 통합 커뮤니케이션용 앱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앱 컨텐츠는 공지, 고충처리지원서비스, 학술동영상, 사회약료서비스 전문가과정 프로그램(노인약료 20개 강좌 등), 사이버연수교육 시스템 연동기능, 커뮤니케이션 기능 등 회원업무와 관련된 서비스로 구성되며, 약사회 주요 일정 및 행사 개최 안내 등을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처리할 수 있다.
박영달 회장은 "앱 개발이 완료되면 회원들의 온라인 교육과 직접적인 소통 채널 구성으로 일방적 운영이 아닌 다양한 고민과 의견들이 개진된 입체적 운영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박영달 회장, 연제덕 부회장, 이진희 약사공론사장 등이 참석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위탁 제네릭 30%대 약가 추락...딜레마 빠진 중소제약
- 2저용량 격전지된 이상지질혈증 2제...보령·안국약품 가세
- 3공단 주도 전자처방전 구축…비대면진료 하위법령 논의 속도
- 4면역질환 정복 나선 JAK억제제…질환별 경쟁구도 재편
- 5[전문가 칼럼] 약국 개설, 벽 하나로 나눴다고 끝 아니다
- 6일양, 합작사·회계 리스크 해소…'원비디' 중국 정상화 시동
- 7'테빔브라', 급여 확대 속도…키트루다 대항마 되나
- 8헬스케어 67곳 거래량 삼전에도 밀려…증시 랠리 속 소외감
- 9경기도약 "학술대회 만족도 90%...AI 체험존 큰 호응"
- 10[기자의 눈] 병리 AI 열풍이 놓치고 있는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