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구강 건강관리 전문제품 대거 론칭
- 정혜진
- 2019-10-08 17:39:30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구강건조증 치료제 '제로미아', 전문의약품 9종 잇달아 선보여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오스템파마는 최근 구강 건조증 치료제 '제로미아', 치과용 전문의약품 9종 등을 잇달아 출시하며 구강건강 제품 라인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일반의약품은 '제로미아'는 휴대가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입 안에 수시로 뿌리는 구강 건조증 전문 제품이다. 입 안에 타액 보충과 점막 보습 작용을 한다.
이밖에 오스템파마는 치과 시술 후 사용할 수 있는 가글제, 치아 영양제, 휴대용 구취 제거제 등 다양한 구강관리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구강청결제 '쿨가글'은 입 속 유해세균을 99.9% 제거, 치면 세균막 생성 억제 및 치아우식균, 치주질환 원인균 등 구강 내 미생물을 억제해 치석의 부착, 치은염, 충치, 구취 예방 효과를 보인다.
또 미백치약 'Vussen'은 치아 착색정도, 치아 민감도 등 치아 타입에 맞춘 미백치약으로, 지난해 치과 유통만으로 40만개 판매고를 달성했다. 최근에는 시린이케어 치약 'Vussen S'를 출시했다.
오스템파마는 일반의약품과 의약외품뿐 아니라 치과용 처방의약품과 국소마취제 등 전문의약품 라인도 확대했다.
오스템파마는 치과에서 많이 사용하는 ▲아목시스 캡슐, 아목시클라 정, 세파클리 캡슐 등 항생제 3종 ▲나프록소 정, 록소리펜 정 등 소염진통제 2종 ▲알마펜 정, 시메타딘 정, 모사프리 정 등 소화기관용 의약품 3종까지 총 9개 품목의 전문의약품을 보완해 의약품 시장 확대를 노리고 있다.
한편 오스템마파는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기업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로, 지난 2015년 설립 이후 치과 진료 및 구강 건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충청북도와 500억 규모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오송에 공장을 확대 이전, R&D 및 품질 경쟁력을 보다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오늘의 TOP 10
- 1"13년 전 악몽 재현되나"…유통·CSO업계 약가개편 촉각
- 2의사 남편은 유령환자 처방, 약사 아내는 약제비 청구
- 3'묻지마 청약' 규제했더니...상장 바이오 공모가 안정·주가↑
- 4[팜리쿠르트] 삼진제약·HLB·퍼슨 등 부문별 채용
- 5비대면 법제화 결실…성분명·한약사 등 쟁점법 발의
- 6[기자의 눈] 절치부심 K-바이오의 긍정적 시그널
- 7유통협회, 대웅 거점도매 연일 비판…“약사법 위반 소지”
- 8희귀약 '제이퍼카-빌베이' 약평위 문턱 넘은 비결은?
- 9제일약품, ESG 경영 강화…환경·사회 성과 축적
- 10이연제약, 130억 투자 뉴라클 신약 북미 1/2a상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