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마, 약국 경영 총망라한 랜선 사업설명회 진행
- 김지은
- 2020-12-15 11:08:18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AD
- 매출을 부르는 약국공간 컨설팅 휴베이스 디테일이 궁금하다면?
- 휴베이스 모델약국 투어
[데일리팜=김지은 기자] 약국 프랜차이즈 옵티마는 지난달 26일 랜선(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업체는 코로나19 재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랜선으로 실시한 이번 설명회에 개국을 준비하는 약사와 약국 운영에 도움을 받고자 하는 많은 약사들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변화하는 약국 시장 분석을 통한 약국 운영 전략을 시작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 분석을 통한 약국의 준비 사항 ▲옵티마 교육을 통한 상담력 증진 전략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약국 모객 및 실제 사례 ▲상권분석에 따른 약국 경영 노하우 ▲약국 유형별 인테리어 전략과 제품 진열 노하우 등이 공개됐다.
옵티마 측은 참석 약사 대상 설문을 진행한 결과 약국 경영에 도움이 될 만한 유익한 내용이 많았고 옵티마에 대해서도 잘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 등의 대부분 긍정적인 답변을 보였다고 전했다.
그중 옵티마 강점인 교육과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분석. 옵티마 제품, 약국 상권 분석과 경영 노하우 관련 내용이 도움됐다는 답변이 많았다는 게 옵티마 측 설명이다.
업체는 사업 설명회 이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가맹을 진행 중인 약사가 있고, 많은 약사가 교육 수강에 관심을 보이며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옵티마는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모든 약사에게 옵티마 1개월 샘플 강의 수강권을 증정하며, 증정된 수강권으로는 고객 상담을 비롯해 약국 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의를 체험할 수 있다.
옵티마케어 약국 컨설팅 담당자는 “건기식 시장 규모가 점점 커지면서 제품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옵티마는 고객 체험 사례를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약사님들의 상담력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시장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달 말까지 가맹할 경우 지금까지 없었던 파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면서 “옵티마를 고려 중인 약사님들은 고민하지 말고 지금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오늘의 TOP 10
- 1체인약국 5000곳 돌파…약국 1곳당 매출 14.4억원
- 2온오프라인몰 운영하는 약사들, 약국전용 제품 버젓이 판매
- 31월 3800여품목 약가인하…실물·서류상 반품 챙기세요
- 4동성제약, 새 주인 '유암코'…경영권 분쟁 종결 국면
- 5미·일, 신약 허가심사 규제완화 가속…"한국도 보완 필요"
- 6베링거, '오페브' 유사상표 법적 대응...제네릭에 견제구
- 7복지부 제약바이오산업과장에 임강섭 서기관
- 8약국 건강보험 보장률 하락...암환자 비보험 약제 영향
- 9모티바코리아, 2년 연속 실적 반등...프리미엄 전략 먹혔다
- 10에버엑스, 무릎 통증 디지털치료기기 '모라 큐어' 허가 획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