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동구약, 모범청소년 5명에 장학금 각 100만원 수여
- 강혜경
- 2022-11-11 17:00:08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사회에 나가 나눔 실천하는 사람으로 성장하길"
- PR
- 약국경영 스트레스 팡팡!! 약사님, 매월 쏟아지는 1000만원 상품에 도전하세요!
- 팜스타클럽
[데일리팜=강혜경 기자] 서울 강동구약사회(회장 신민경)가 관내 모범청소년 5명에게 각각 100만원씩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신민경 회장은 "미래를 짊어질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것은 무엇보다도 보람되다"며 "주위 많은 사람들이 지지하고 응원하고 있음을 기억하고, 사회에 나가서도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동송파교육지원청 구보영 교육협력복지과장은 "오랜 기간 꾸준하게 학생들의 복지 지원을 아끼지 않는 약사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학생들도 학비 지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강동구약사회 후원 장학생으로서 타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근면성실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구약사회는 고교생 장학금 전달 이외에도 행복한 세상 복지센터 후원(독거어르신 무료점심도시락 제공),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 강동구청 한마음 봉사의 날 의약품 전달, 관내 사회복지시설 후원(명진들꽃마을, 강동꿈마을, 소냐의집 등), 서울시립 강동노인종합복지관 상비의약품 제공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신민경 회장과 손영재 여약사·이조미 홍보부회장, 강은주 여약사위원장과 최명희 감사, 박희성·박정 지도위원, 이기명·김승희 여약사위원, 구보영 교육협력복지과장, 유재이 교육복지담당자와 학부모 등이 함께 참석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