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제약 영업본부, 코타키나발루 해외 워크숍 실시
- 노병철
- 2023-03-21 11:16:19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2023년 각 유통별 조직력 및 시너지를 통한 목표 달성을 위해 마련
- AD
- 1월 1주차 지역별 매출 트렌드 분석이 필요하다면?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 BRPInsight
이번 워크숍의 주제는 ‘Build-Up MSC’로, 2023년 각 유통별 조직력 및 시너지를 통한 목표 달성을 위해 마련됐으며, 강용구 영업마케팅 본부장을 비롯하여 128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유영제약의 MS C해외 워크숍은 코로나 이후 중단되었다가 18년 필리핀 세부, 19년 베트남 다낭에 이어 올해 다시 재개되었으며, 이전에는 유통별로 나눠서 진행하던 것을 변경하여 처음으로 모든 사업부의 MSC 전 직원이 함께 할 수 있도록 했다.
도착 당일 진행된MSC Build-Up Symposium에서 강용구 본부장은 세미나 발표를 통해 유영제약 MSC 경쟁력 No.1을 위한 2023년의 목표 달성을 강조, 그 후 각 사업부장들은 사업부별 2023년 Build-Up 각오를 공유했다.
이번 워크숍 기획을 맡은 마케팅기획팀 이동관 팀장은 "올해 해외 워크숍은 역대 최다 인원과 함께하는 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기획했다. 단순히 즐기기 위한 여행이 아닌 ‘목적’이 분명한 가치 있는 행사가 되기 위해 세밀하게 준비했다"라며 "3박 5일간 팀워크와 결의가 가득했던 워크숍의 목적을 잘 간직해서, 2023년에는 MSC 모두가 Build-Up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