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기사를 찾으시나요?
닫기
2026-06-26 02:53:12 기준
  • 한약사
  • 약가
  • 포스트바이오
  • 종근당
  • [기자의 눈]
  • 콜린
  • 펠루비
  • 라게브리오
  • 주식
  • 메글루민

좋은강안병원, 소아환아에 만화영화 상영

  • 강신국
  • 2005-12-23 19:09:03
  • 요약
  • 환아 30여명 참석...빠른 쾌유 기원

부산 좋은강안병원(이사장 구정회)은 23일 연말을 맞아 지하4층 강당에서 소아병동 환아와 보호자들 위하여 만화영화를 상영했다.

소아병동 환아 30여명은 '아이스 에이지'(빙하시대) 를 관람했고 병원측은 과자와 음료를 제공, 연말 훈훈한 정을 나눴다.

이번 만화영화 상영 행사를 통해 오랜 병실생활에 지친 환아와 보호자들은 잠시나마 고통을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익명 댓글
  • 실명 댓글
0/500
등록
  • 댓글 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운영규칙

약국e몰